본문 바로가기
THIRDː라이프/Buying●Review

유무선 공유기 iptime N604s 구입기!

by omlik 2012. 3. 2.

집을 이사하면서 제방쪽 랜 연결부가 먹통이라 처음으로 공유기 하나 장만했네요 ㅋ

갤플 와이파이도 하고 유용하게 쓰도록 유무선 공유기를 고르다 604s가 괜찮다는 평들을 보고 샀어요

가볍게 쓸 녀석이라 좀 싼 녀석으로 택했죠 뭐

지식인같은데 둘러보니

N604a는 N604s 안테나 탈착식으로 나온 것 뿐이라 그러고

N604r과 N2e는 같은 제품이 출시일만 다르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N604s가 인기가 많길래 저도 덩달아 구입했네요









본체 구성품 입니다. 연결 잭과 랜선하나 본체랑 설치 CD / 설명서 그리고 거치대 하나 이렇게 있어요.





이건 무선인터넷 연결해주는 녀석이구욤 N150U로 무난한 녀석으로 골랐어요. USB 연결하는 방식의 안테나에요
구성품은 N150U 하나랑 연결잭겸 거치대? 그리고 설치CD/설명서 이렇게 있어요







공유기는
이렇게 생겼어요

4개까지 연결가능해요!




이건 무선잡는 녀석! 설치된 모습입니다. 파란불 보이시죠? ㅎㅎㅎ 잘 되고있다는 증거에요 ㅋ

설치된 모습기준으로 크기는 대략 높이가 10센티정도 되는거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