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RDː라이프/Buying●Review

canon pixma mp287 복사하기~!

by omlik 2011. 9. 21.
이번엔 복사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A4용지 사이즈의 잡지를 복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4와 비교했을때 잡지의 한 면이 조금 더 크네요


매수와 용지크기를 선택하고


복사방법을 선택하여 눌러줍니다.

저는 흑백 복사를 하였습니다.



아이쿠.. 머리카락이 들어갔네요 ㅋㅋ

복사 결과 아래 바코드 부분과 색상으로 꽉차 있는 부분에 흰 여백이 있는점, 옆쪽 날짜 표시를 보았을때 J가 사라진 점을 보아

흑백복사는 여백이 0.3~0.5정도가 생기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단색으로 채워진 부분을 잘 보시면 경계선이 없는 배경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경계선이 생겨 나옵니다.

이는 프린트시 부분부분 잉크를 뿌려 나오는 잉크젯 인쇄이기 때문에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인 것 같습니다.



프린터기 전자 안내서에 보면 참고사항에 보통 용지일 경우 여백이 있게 복사되고
 포토 용지일 경우 여백없이 복사된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보통용지에 복사할 부분을 알맞게 넣고 싶다면 페이지 크기에 맞게 기능을 써보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