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RDː라이프/GB1♬

갤플-Sacred Odyssey: Rise of Ayden(세이크리드 오디세이)

by omlik 2011. 7. 13.
wifi-설치시 ○/ 게임구동시 X
용량-약400MB
제작사:gameloft

3D RPG게임입니다.
렉없이 잘 구현이 되더군요!!
게임로프트사의 유명한 던전헌터2도 구동해보려했지만
다운 중 렉이 잘 걸려서 세이크리드 오디세이를 설치했습니다.
용량도 2~300MB정도 낮더군요.
그래서 조금이나마 더 쾌적하게 즐겨볼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캐릭터의 선택권은 없습니다.
기능면에서도 아주 단순하게 제작되어 있더군욤.
아이템칸도 많지 않고 뭔가 신기했습니다.
스킬트리라던지 스텟관련한 목록도 보이지 않는거 같더군요(시작한지 하루째라 제가 아직 못찾은거일수도 있겠네요)
저장하기 버튼도 따로 마련되어있지않고 퀘스트를 받거나 할때 자동저장이 되는거 같네요.
시작할때 무엇보다 재밌었던건 영어대화를 직접적으로 하더군요.
보통 온라인 3D게임에선 NPC를 클릭하면 간단한 인사만 하잖아요?
그런데 이 게임에서는 말하는 내용을 다 영어로 읽더군요.
대신 자막은 한글이지요.ㅋ
아무튼 이전에 하던 다른게임들과는 좀 다른 느낌을 받았네요.
주변의 말을 들어보니 게임로프트사가 이런 게임류는 잘만든다고 하네요.
모쪼록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파일은 웬만하면 인터넷에서 받으시고 남은 100MB가량의 추가 데이터만
와이파이로 받는걸 권장합니다. 게임구동할땐 와이파이 필요없어요~


<이미지 출처:게임로프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