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RDː라이프/Buying●Review

키보드 청소 + 키보드 스킨 씌우기

by omlik 2011. 9. 17.


키보드 청소는 처음해보네요 ㅎ (보는 분들의 비위를 생각해 접사는 안찍었어요)

몇일전에 음료수를 쏟아서 ㅠㅠ

키보드 덮개사와서 청소하겠다고 마음먹고

오늘 청소를 하게 되었네요.

!! 빼내실때 키보드 순서를 외워두시던가 사진으로 찍어두시면 나중에

맞추실때 편하세요~


물티슈랑 휴지, 면봉, 커터칼가지고 청소를 했습니다.

커터칼로 키보드 알맹이들을 꺼내고

휴지와 물티슈로 청소를 했습니다.


키보드를 말려도 연결부쪽에 물이 들어가면 쉽게 마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면봉의 솜 부분을 제거하고 막대기를 티슈와함께 쏙! 하고 끼면

딱 맞게 들어갑니당


아.. 반짝반짝 새키보드같네요 ㅎㅎ (키보드 빼내다가 엔터키 고정부분하나가 부러졌어요 ㅠ)


이번에장만한 만능 키보드 스킨입니다.

요즘 키보드 형태도 다양하게 많이 나오다 보니 맞춤형 보다는

모든 키보드에 맞는 덮개 상품들이 나오네요


무슨... 비닐봉투같네요


스킨을 펴서 키보드 위에 얹고 뒤집어주세요 


저 6개의 끈을 고리에 끼워줍니다.


팽팽하지만 앞쪽에 돌려보니 좀 헐렁하기에 조절해주었습니다.


조절은 다음과 같이 끈을 묶어서 조절해주시면되요~


아까보다 팽팽해졌네요~

 뒤로 묶어두었으니 새어들어갈 틈이 없네용~

먼지가 있거나 음식물을 흘리더라도 청소가 쉬울거 같습니다.

가끔 청소를 통해 키보드 세균을 털어버리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댓글